티스토리 뷰

게임

리틀 나이트메어 2 Little Nightmares II 리뷰

인형의 마음 2021. 2. 15. 11:05
반응형


플랫폼 PC플레이 스테이션 4플레이 스테이션 5스위치Xbox OneXbox 시리즈 SXbox 시리즈 X

개발자 Tarsier Studios

발행자 반다이 남코

검토 날짜 플레이 스테이션 5

출시일

2021 년 2 월 11 일

 

내 머릿속에 많은 질문이 떠오르면서 Little Nightmares II를 마쳤습니다. 이것은 이야기에 대한 질문이 아니라 내 주변 세계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내 존재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내가 가진 것들이나 내가 사는 삶에 감사합니까? 나는 우리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삶의 신비 또는이 필멸의 코일에서 멀어지는 무서운 발걸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그 이야기는 깊은 철학적 사례 연구 로 풍부한 이미지와 심오한 침묵으로 표현되며 현실로 가장 한 악몽에 싸여 있습니다. 경이로운 비디오 게임이지만 그 이상입니다.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Little Nightmares II가 무엇인지 모를 것입니다. 텍스트 나 대화가 없습니다. 캐릭터의 이름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아무것도 설명되지 않았고, 이것 이야말로 그렇게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숲에서 길을 잃은 어린 소년으로 플레이를 시작하고, 함정을 피하고 함정을 피하고, 로프에서 스윙하고, 산탄 총으로 미친 나무꾼을 능가하면서 조심스럽게 길을 찾습니다. 당신은 당황하고 앞으로 올 일에 대한 불안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에서 첫 번째 게임의 소녀를 만납니다. 친해지면 사냥꾼을 피하고 환영받지 못하고 때로는 끔찍한 세계를 여행합니다.

나는 학대하는 교사, 과체중 의사, 금이 간 도자기 가면을 쓴 장난 꾸러기 아이들, 양복을 입은 애매하고 신비로운 남자에게서 도망 쳤다. 이러한 만남은 Little Nightmares II에서 가장 불안한 순간을 많이 만들었지 만, 메스꺼움과 불편 함을 느끼게하는 많은 이미지를 보았습니다. 무의미하거나 조잡해서가 아니라 놀랍도록 정직하고 진실했기 때문입니다. 중간 쯤에 건물 가장자리에 다섯 명의 남자가 서있는 동안 내가 옥상을 가로 질러 걸어가는 구간이 있었다. 내가 그들을 지나쳤을 때, 그들은 서서히 선반에서 떨어져서 하나씩 자살했습니다.

이 한 장면에서 저는 Little Nightmares II가 얼마나 특별한 지 깨달았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둠 속에서 승리하는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주려고하지만 동시에 현실을 반영하고있다. 그것은 21 세기 생존의 어려움, 오락을위한 미디어 의존, 우리 각자의 거품 밖에서 유대를 형성하는 것에 대한 무지 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내러티브 뒤에서 짜여진 내용을 너무 많이 들여다보고 있을지 모르지만, 다른 곳에서 일어나는 일에서 카타르시스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내 삶과 내 주변 세상에서 내가 무시하거나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기로 선택한 것들을 보게 만들었다. 나는 눈을 뜨게했다.

Little Nightmares II에는 너무 많은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악몽 같은 생물부터 손전등에서 나오는 빛의 광선에 이르기까지 섬세한 디테일이 당신을 끌어들입니다. 밝은 보라색 출입구가 포함 된 세트 조각은 훌륭한 색상의 반점을 제공하지만 병원과 아파트와 같은 위치는 너무 놀랍게 디자인되어 삼키는 당신은 그것에 완전히 매혹 될 수 있습니다. 살아 남기 위해해야 ​​할 일 중 일부는 아무리 말도 안해도 암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Little Nightmares II의 매력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요소는 음악입니다. 멜로디는 때로 감정적으로 압도적이며 특히 두 아이가 관련된 가슴 아픈 순간에 압도적입니다. 죽음이 당신의 얼굴을 쳐다 보거나 끔찍한 위협으로부터 도망 칠 때, 점수는 당신의 신경을 찢어 버릴 수있는 모든 것을합니다. 음향 효과조차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피가 삐걱 거리거나 살이 삐걱 거리는 소리, 목이 뒤틀 리거나 총이 터질 때 그렇습니다.

당연히 Little Nightmares II에서 큰 역할을하는 게임 플레이 는 훌륭하지만, 움직임이 내 마음이 소년이 원하는 것과 잘 맞지 않아서 점프를 놓치거나 죽어가는 경우가있었습니다. . 퍼즐 자체는 환상적입니다. 해결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스튜디오는 환경 활용에 큰 역할을했습니다. 당신은 부부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운동하기 쉽습니다. 내 주요 관심사는 일부 만남입니다. 공황은 도움이되지 않지만, 때때로 잡히거나 삼켜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정확한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공장은 내가 진정으로 고생하는 유일한 챕터 중 하나 였지만 게임 내내 수많은 시간을 멈추고 반영해야했습니다.

몇 가지 문제에도 불구하고 Little Nightmares II는 여전히 올해 최고의 게임입니다. 예, 우리는 2 월에 불과하지만 2021 년이 다가옴에 따라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뭔가 큰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나는 개발자가 예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이야기에 영향을 받았지만 그것은 당신을위한 게임입니다. 음악과 영화처럼 게임은 주관적 일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와 프레젠테이션에서만 이것을 추천하고 싶지만 표면 너머에 저에게 반향을 불러 일으키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Little Nightmares II는 우정, 슬픔, 어둠 속에서 빛을 찾는 아름답지만 연약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퍼즐은 잘 디자인되어 있고, 음악은 놀랍고, 비주얼은 다른 수준에 있습니다. 외모 나 플레이 방식뿐만 아니라 내가 상상할 수 있었던 공포가 집에 훨씬 가까워지는 방식에서 모든면에서 원작을 능가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지만 Tarsier의 후속 작업은 열정과시의 작품으로, 항상 TV 화면 뒤에있는 것이 아니라 그 앞에있는 것을 보라고 요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