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 게임이 에픽 게임즈에 무료로 배포중입니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 고전 게임 시리즈 모음집입니다.
게임 진행은 엑스박스 패드로 하며 아케이드 스틱으로 플레이하길 권장합니다.
아케이드 센터에서 인기였던 게임으로 1993년 발매한 사무라이 쇼다운 1편에서 5편 그리고
미발매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V 퍼펙트'의 합본 게임이다.
모든 타이틀 온라인으로 상대와 싸울수 있다 하지만 아직 매치는 잘 잡히지 않았다,
지금 까지의 제작 그림 설정 일러스트 BGM 뮤직이 제공되어 추억에 빠질수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이 에픽 게임즈에 6월 12일 에서 19일 까지 기간 한정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에픽 게임즈에 가입하고 런처를 다운로드뒤 실행에 스토어의 무료 게임에서
무료로 구매하면 영구 소장된다.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아 게임의 자세한 배경 이야기는 영문이라 아쉽다.
모든 시리즈의 설정 이야기 등장 캐릭터 일러스트가 매우 자세히 수록되었다.
익숙한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들을 다시 볼수있다. 시리즈마다 채용한 일러스트 레이터가
다르다.
매우 깔끔한 분위기의 메뉴와 게임 실행전 미국 일본으로 국가 지정이 가능하다.
캐릭터들의 자세한 정보와 제작자들의 영상도 수록되었다.
제작 초기 아이디어 설정 스케치도 볼거리다. 게임 하나를 만들기 위해 매우 큰 노력이 담겨
탄생한 게임이다.
대전 게임 제작 80년대 초반 캡콤이 만든 제작 시스템을 독점하지 않아 많은 게임 회사들이
이런 대전 게임을 양산해 만들수있었다.
메뉴에서 게임 해상도를 늘릴수 있으며 이식은 완벽하다. 사운드 음악이 매우 깨끗하게 감상할수있었다.
또한 전 시리즈가 들어있어 온라인 친구와 즐길수있다 하지만 아직 발매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온라인 매치는 잡히지 않았다.
기술 구현도 잘되었고 그래픽도 지금 봐도 멋지고 게임성도 뛰어났다.
잠시 사무라이 쇼다운을 즐기며 추억에 빠질수있던 게임이었다. 또한 무료이다. 완벽한 무료 게임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samurai-shodown-neogeo-collection/home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