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스코드 소식입니다. 인기 급상승중인 디스코드가 한국에서도 큰인기를 증명하자 트위터를 통해 

아래와 같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제 좀더 편한 디스코드를 경험하세요. 정말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이 특징입니다.

원래는 일본 서버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서버 생긴지 좀 됐는데 좀 늦게 공지한 사실입니다.

 

 https://twitter.com/discordapp/status/1212916611646029825

 

대한민국의 사용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Discord에요. 지난 몇 년간 한국의 DIscord 사용자 여러분에게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드리지는 못했던 것 같네요. 그래서 모두 모여 한국의 고객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러한 문제를 고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어요. 앞으로도 Discord를 개선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을 기울일 테니 여러분도 이러한 변화를 좋아해 주셨으면 기쁘겠어요. 이후 이루어질 더 많은 변화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__^

 

  • 대한민국 음성 서버를 열었어요! 많은 분들이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기다리셨을 텐데요, 드디어 Discord에 대한민국 음성 서버가 상륙했습니다! 이제 음성 채팅이 훨씬 원활하고 안정적일 거예요.
  • 화면 공유 품질을 향상했어요. 동영상을 공유할 때는 품질이 중요한데, Discord의 화면 공유 품질은 기대에 미치지 않는 수준이라고 말씀해주신 분들이 많아요. 여러분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이 부분을 크게 개선했답니다.
  • 이메일 확인 링크 문제를 수정했어요. Internet Explorer 11에서 이메일 확인 링크를 클릭하면 빈 페이지가 열리는 문제를 수정했어요. 기본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인 사용자가 이메일에 있는 Discord의 링크를 클릭하면 브라우저 창이 빈 것처럼 표시되는 다소 이상한 버그였죠. 이제 정상적으로 보일 거예요.
  • PC용 QR 코드 로그인을 추가했어요. 현재 모바일에 로그인된 상태에서 PC 앱에 로그인할 때는 휴대폰으로 PC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로그인할 수 있답니다. PC방에서 로그인하기가 훨씬 쉬워지겠죠.
  • 한국 고객지원 팀을 찾아주세요! 사실 새로운 소식은 아니지만, 문제가 생기면 다음으로 문의하실 수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기술적 문제, 번역 문제, 피드백, 제안 사항은 물론 단순한 인사라도 괜찮으니까 위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언제나 사용자 여러분을 최선을 다해 돕고 더 많은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3

 

  • 메시지 읽지 않음으로 표시 옵션을 추가했어요. "나중에 답변"하겠다고 하지만, 사실 답변하고 싶지 않은 메시지도 있는 법이죠.
  • 음량 슬라이더를 자연스럽게 바꿨어요. 전에는 그랬잖아요. 누군가의 음성이 너무 커서 집이 울릴 정도라 음량을 5%로 줄이고요. 이제 음량을 50%로 낮추면 소리 크기도 절반으로 줄어든답니다.
  • 이제 프로토콜 링크를 클릭하면 주의 문구를 표시해요. 웹 브라우저가 열리는 게 아니라 다른 애플리케이션이 열리는 링크 말이에요. 이제 뜬금없이 Steam이 열려서 놀랄 일도 없는 거죠.
  • 개인 메시지와 그룹 메시지를 개선했어요. 개인 메시지 열에 그룹 메시지 버튼을 추가했어요. 이제 개인 메시지와 그룹 메시지 통화 길이도 알 수 있죠. 자신만의 신기록을 세울 때라고나 할까요?
  • 이제 방송 모드에 YouTube 스트리밍도 나타나요. 이건 모든 스트리머에게 적용되는 사항이에요.
  • 이제 친구 요청이 수락되면 PC 알림을 보내드릴게요. 친구가 생기면 빨간색 핑이 표시될 거예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