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RDR2 1.14 패치 노트

[2019 년 11 월 13 일] 안정성 수정 – PC

 

그래픽 및 성능 수정

 

 

CPU 코어의 워크로드 균형을 재조정하고 4 코어 및 6 코어 CPU에서 심각한 중단을 유발하는 특정 NVIDIA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에서 엣지 케이스를 치지 않도록 추가 실행 인수 (-cpuLoadRebalancing)를 추가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https://support.rockstargames.com/articles/360038940333

 

 

 

Vulkan을 사용할 때 4GB 이하의 VRAM이있는 그래픽 카드의 성능 및 안정성 개선

 

Vulkan을 사용할 때 일부 CPU에서 오디오 끊김 및 사운드 드롭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여러 개인 시스템에서 전체 화면 모드를 사용할 때 그래픽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DirectX 12에서 게임에서 포커스를 잃었거나 특정 그래픽 설정을 변경 한 경우 게임이 전체 화면 모드가 아닌 창 경계선없는 모드에서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장치가 잘못 감지되어 SDR과 HDR 모드 간 전환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을 통해 HDR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윈도우 디스플레이 모드를 사용할 때 게임이 연결된 디스플레이의 최대 해상도보다 큰 윈도우에서 시작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권장 기본 그래픽 설정이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도록 시스템 하드웨어의 자동 감지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게임이 일부 그래픽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VRAM의 양에 의해 지원되지 않는 기본 그래픽 사전 설정을 설정하여 게임이 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류중인 설정 변경에 대한 VRAM 사용량 추정이 설정이 적용된 후 실제 사용량과 약간 다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설정 메뉴의 트리 모델에서 테셀레이션을 활성화하는 별도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지 않고 다른 그래픽 설정 사전 설정간에 전환 할 때 성능이 저하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셜 클럽 메뉴를 사용하여 HDR로 캡처 한 사진 모드 이미지의 밝기에 영향을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16 : 9 이외의 디스플레이 종횡비를 사용할 때 일부 전체 화면 효과 및 사진 모드 필터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MSAA (Multisample Anti-Aliasing)를 사용할 때 미러 반사에서 그래픽 아티팩트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SAA (Multisample Anti-Aliasing)를 사용할 때 일시 중지 메뉴 맵에서 그래픽 아티팩트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폭포에서 발생하는 렌더링 및 조명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토리 모드 캐릭터에서 발생하는 렌더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러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는 일부 시스템에서 그래픽 아티팩트가 깜박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세인트 데니스의 극장 쇼에서 그래픽 손상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빛의 반사를 렌더링 할 때 그래픽 아티팩트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변경 한 후 일시 중지 메뉴 배경 렌더링에 영향을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코프 및 쌍안경과 같이 확대 / 축소가 가능한 항목을 사용할 때 장거리에서 월드 디테일이 감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지형의 일부 부분에서 그림자로 렌더링 문제를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SAA (Multisample Anti-Aliasing)를 사용할 때 일부 머리카락 / 모발 렌더링에서 발생할 수있는 그래픽 아티팩트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내 입자 효과 렌더링 성능 개선

 

게임의 눈 덮인 지역에서 트레일의 성능 렌더링 개선

 

일부 그래픽 설정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일시 정지 메뉴가 부분적으로 렌더링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안정성 수정

 

 

 

게임 시작 및 로고 화면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래픽 설정을 변경하거나 사전 설정 간을 전환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창 디스플레이 모드에서 게임을 처음 부팅하는 동안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에서 창 표시 모드와 전체 화면 표시 모드간에 전환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창이 포커스를 잃었을 때 또는 Alt + Tab을 사용한 결과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시스템에서 자동 저장을로드하려고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토리 모드와 Red Dead Online간에 반복적으로 전환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을 종료하려고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이 실행중인 상태에서 입력 장치를 연결 및 연결 해제 할 때 일부 시스템에서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무기를 전환하려고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그래픽 카드 및 디스플레이 조합으로 HDR 보정 화면을 열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사첼 메뉴에서 범주를 전환 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설정 메뉴를 통해 다시 매핑 된 키보드 입력을 적용 할 때 게임이 멈추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설정 메뉴를 종료하고 방문 페이지로 돌아갈 때 무한 로딩 화면이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스토리 모드를 재생할 때 충돌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 "Red Dead Redemption 2가 예기치 않게 종료되었습니다"라는 오류가 발생하는 충돌 및 안정성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제어 체계 또는 잠금 유형으로 다른 플레이어의 Red Dead Online 세션에 참여하려고 할 때 네트워킹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 바탕 화면 바로 가기가 게임을 올바르게 시작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수정

 

 

 

일부 상점 메뉴에서 마우스 지원 개선

 

로딩 바가 아니라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검은 화면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Red Dead Online에서 감정 표현을 갖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해상도를 변경할 때 일시 정지 메뉴의 맵이 잘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Red Dead Online에서 16 : 9 종횡비 이외의 디스플레이에서 플레이어 오버 헤드 디스플레이가 잘못된 위치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키보드 입력이 다시 매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키보드 입력을 다시 매핑 할 때 일부 잘못된 텍스트 및 경고 화면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에서 스크롤 문제가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안전 영역 및 밝기 보정 화면을 포함한 일부 메뉴에 입력 컨트롤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언어를 사용할 때 키보드 텍스트 입력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메뉴를 탐색하는 동안 빨간색 선택 강조 표시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메뉴를 탐색 할 때 마우스 선택 또는 불규칙한 커서 이동과 관련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립 / 아이콘을 선택한 후 일시 정지 맵의 키보드 탐색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기를 검사하는 동안 일부 작업을 완료 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정보 저장 메뉴에서 게임 정보 저장이 누락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 라틴 문자의 텍스트 입력 관련 문제를 수정하고 더 많은 입력 방법에 대한 지원 추가

 

웨이 포인트를 배치 한 후 일시 정지 맵 이동 위치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PI 설정이 낮을 때 마우스로 조준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디스플레이 해상도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의 크기가 잘못되거나 겹치거나 잘못 정렬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메뉴간에 앞뒤로 탐색 할 때 이전 선택 항목이 손실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컨트롤 메뉴의 키보드 및 마우스 하위 메뉴에서 옵션이 중복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 기타

 

 

 

게임 내 벤치 마크 도구의 안정성 및 결과 일관성 개선

 

일부 Red Dead Online 컨텐츠를 재생하는 동안 로비 화면에서 플레이어가 월드 아래에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 인칭 카메라 모드에서 키보드 및 마우스 컨트롤을 사용하는 동안 '탭 앤 홀드 속도 컨트롤'접근성 기능의 성능이 잘못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달리기 도중 마우스를 사용하여 둘러 볼 때 카메라가 멈추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높은 프레임 속도로 실행할 때 낚시 미니 게임에 문제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