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데쿠는 혼자가 아니지만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23화에서는 이 사실을 데쿠에게 물리치려는 데쿠와 그가 반격하는 모습을 봅니다. 이 리뷰에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6 23화

My Hero Academia 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지금 살고 있는 바위가 건강한 삶을 위한 충분한 공간과 햇빛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My Hero Academia 또는 Boku No Hero Academia 에 대해 제대로 알고 싶다면 현재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입니다. 이 시리즈는 아직 가장 약한 시즌이라고 널리 알려진 이후에 우리에게 돌아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시즌의 이전 에피소드 리뷰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는 호리코시 코우헤이 의 동명 만화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모브 사이코 100 등의 애니메이션 작업으로도 알려진 Studio Bones 에서 제작하므로 My Hero Academia는 뛰어난 회사입니다. 시즌 6은 나가사키 켄지와 무카이 마사히로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에피소드는 원래 일본어로도 Boku no Hero Academia 시즌 6 에피소드 23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 Boku No Hero Academia 시즌 6 23화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23화 리뷰 - Deku Vs Class 1-A

나는 뻔뻔하게 이 리뷰에서 시간의 시험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는 몇 가지 주장을 할 것입니다. 그들 중 첫 번째는 그렇게 터무니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전체 시즌 중 최고의 에피소드였습니다. 모든 기록에 따르면 이번 시즌은 환상적인 외출이 많은 놀라운 시즌이었기 때문에 그 자체로 어려운 일입니다. 나는 그것을 최고는 아니지만 전체 쇼의 에피소드 중 하나로 부를 것입니다. 그것조차도 내가 다음에 만들려고 하는 것만큼 큰 주장은 아닙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어떤 쇼에서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였을 것입니다.

 

이제 말을 잡아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에피소드 23이 역대 최고의 각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최고의 감독이었다는 말은 아닙니다 . 기술적으로나 일반적인 관점에서 보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고의 에피소드도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쇼에 대해 사랑하게 된 모든 것을 특징으로 하고 애니메이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아크의 크레센도 역할을 했습니다. 이제 맹목적인 칭찬으로 충분합니다. 이러한 터무니없는 주장 중 일부를 정당화할 시간입니다.

My Hero Academia의 강점은 캐릭터의 강점과 역동성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초점이 학생들(분명히 작은 시간)에서 쇼의 주요 갈등인 All For One 대 One For All로 크게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A반 학생이자 One For All의 계승자였던 Deku를 어디로 떠났습니까? 갈 곳도 없고 다칠까 봐 기댈 곳도 없는 갈림길에서 데쿠는 상처를 받고 있었고, 자신도 모르게 도움이 필요했다. 무력한 순간에 그는 자신이 지키기 위해 포기한 사람들, 즉 친구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23화 에서 1-A반이 데쿠에게 말을 걸고 그를 쫓는 전체 시퀀스는 경이로웠다. 그것은 화면에 있는 모든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했고, 데쿠를 그의 강인한 방식에서 흔들기 위해 그들 각각에게 매우 강력한 대사를 던졌습니다. 하이라이트는 평소와 같이 Todoroki, Uraraka, Bakugo 및 Iida 였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은 최소한 빛을 발하고 매우 감정적이고 액션으로 가득 찬 시퀀스로 자신의 작품을 말할 시간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You Say Run"을 되찾았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별 하나를 추가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23화 의 저항의 핵심은 바쿠고와 이즈쿠의 대결이었는데, 가슴이 뭉클할 정도로 달콤하고 오랜만이었다. 물론 데쿠를 가장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겉보기에 데쿠의 행동에 한번도 납득한 적이 없는 사람이자 데쿠를 가장 오래 알고 있는 사람이었다. 전체 에피소드는 쇼의 타임라인 내에서 더 나은 시간으로 되돌아가는 순간으로 가득 차 있었고 모든 것을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과 아름답게 병합했습니다. One For All은 All For One과의 싸움에서 혼자일 수 있지만 Deku는 그렇지 않습니다.

평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시즌 6 23화는 그것을 최고로 운영하는 쇼였습니다. 디자인과 설정이 훌륭했고 캐릭터 모두 빛날 시간이 충분했으며 환상적인 캐릭터 아크의 결론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전체 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