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race Van Dien은 짧은 연기 시간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기묘한 이야기 ​​네 번째 시즌  확실한 주인공 중 한 명 이었습니다. 그러나 Chrissy와 Eddie 사이의 케미스트리와 치어리더가 Vecna의 첫 번째 희생자 라는 사실은 확실히 여배우를 스타덤 에 올렸습니다 .

그러나 불행히도 Van Dien조차도 많은 여배우에게 슬프게도 일어나는 일을 피부로 경험했습니다 . Twitch의 라이브 스트림에서 여배우는 역할 선택에 훨씬 더 까다로워 졌다고 청중과 공유했습니다 . 2 주 만에 4 개의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Grace Van Dien과 그녀의 선택성의 이유

Grace Van Dien은 이 선택에 대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 문제는 내가 참여한 최근 몇 개의 프로젝트에서 내가 함께 일해 온 사람들과 정확히 최고의 경험을 하지 못했다는 것 입니다.”

여배우는 나중에 그녀가 촬영장에서 프로듀서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참여한 마지막 영화 중 하나에서 프로듀서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소녀를 고용하고 그녀를 보내서 3인조 에 참여하고 싶은지 물어보라고 했습니다 . 이것은 내 상사였습니다. 거절하고 울고 속상했다”고 말했다.

쇼 비즈니스에서 스트리밍으로

다행스럽게도 Van Dien은 Twitch 스트리밍에서 자신의 차원을 찾은 것 같습니다 . 여기에서 나는 집에 머물면서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고 나에게 그들과 함께 자라고 요구하는 상사가 없습니다 .”

따라서 Grace Van Dien은 장면에서 휴식을 취한 것으로 보이며 “지금은 스트리밍 차원에 남을 것입니다. 저는 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투자하기로 결정해줘서 기쁩니다." 그러나 여배우는 연예계로 복귀할 희망을 가지고 있지만 , 만약 그녀가 그렇게 한다면 적절한 시기와 자신의 조건에 따라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