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산드라 랭은 1979년 마블 코믹스에서 두 번째 앤트맨인 스콧 랭의 딸로 처음 소개되었다. 그녀의 어머니 페기 레이는 스콧이 캐시를 혼자 키우도록 내버려둔 채 세상을 떠났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그녀의 아버지의 고군분투에도 불구하고, 캐시는 그녀의 아버지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밝고 낙천적인 아이로 남아 있었습니다.

2000년대 중반, 캐시는 자신들을 영 어벤져스라고 부르는 10대 영웅들의 그룹에 합류했다. 케이트 비숍, 테디 앨트먼, 그리고 엘리 브래들리와 같은 다른 어린 영웅들과 함께, 캐시는 악에 맞서 싸웠고 여러 번 세상을 구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영 어벤져스와 함께하는 동안 캐시는 핌 파티클을 이용해 덩치와 힘을 키워나가는 슈피그의 슈퍼히어로 정체성을 맡았다.

남북전쟁의 줄거리 사건 이후, 캐시와 어린 어벤져스는 법망을 피해 달아났고, 캐시의 아버지는 결국 시크릿 인베이전 사건 중에 살해되었다. 그녀의 패배에 충격을 받은 캐시는 앤트걸의 역할을 맡았고 그녀의 동료인 영 어벤져스와 함께 계속 싸웠다.

2015년, 캐시는 마블의 올 뉴, 올 디파이트 재출시의 일환으로 어벤져스와 엑스맨으로 구성된 팀인 어벤져스 유니티 스쿼드에 합류했다. 이 팀의 일부로서, 그녀는 인간과 돌연변이 사이의 통합과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일하는 그룹인 Uncanny Avengers의 일원이 되었다.

그녀의 만화책 역사를 통틀어, 캐시는 다른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기꺼이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는 용기 있고 단호한 영웅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아버지에 대한 깊은 사랑과 영웅으로서 그의 발자취를 따르고자 하는 열망을 보여주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니아에서의 그녀의 등장으로 캐시의 영웅적인 여정이 MCU에서 계속해서 진화할 것으로 보이며, 팬들은 그녀가 다음에 어디로 갈 것인지를 기대하고 있다.

 

캐시 랭은 스콧 랭의 딸로 소개되었지만, 아버지의 초기 모험에서 큰 역할을 하지 못했다. 사실, 그녀는 주로 스콧이 영웅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음모 장치로 사용되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콧의 캐릭터가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그의 삶과 마블 유니버스 전체에서 캐시의 역할도 증가했다.

캐시는 그들의 전임자들의 역할을 맡은 10대 영웅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시리즈인 2005년의 Young Avengers #1에서 자신만의 의상을 처음 입었다. 캐시의 경우, 그녀는 Shelf라는 이름을 채택했고 행크 핌의 Giant-Man과 Goliath의 페르소나와 같이 거대한 크기로 성장했다. 쇼프 역을 맡은 캐시는 전염성이 강한 성격과 영웅으로서의 자신을 증명하려는 열망 때문에 빠르게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

캐시는 영 어벤져스 시리즈의 주요 플레이어로 계속 활동했으며, 이 시리즈는 원래 12개의 시리즈로 진행되었고 후속 시리즈인 영 어벤져스: 2010년 어린이 십자군. 그 과정에서, 그녀는 어머니의 죽음, 악당 강 정복자의 죄수로서의 시간, 그리고 그녀의 힘을 통제할 수 없게 만든 정신 질환과의 투쟁을 포함한 수많은 도전에 직면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캐시는 자신이 영웅임을 증명하고 아버지의 전철을 밟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팀이 해체될 때까지 영 어벤져스의 멤버로 계속 활동했고, 심지어 《다크 레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동안 잠시 어벤져스에 합류하기도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마블 유니버스에서 캐시의 역할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그녀는 자이언트 걸 역할을 맡았고, 최근 여러 만화책 시리즈에 등장한 새로운 앤트맨과 와스프 팀의 일원이 되었다. 그리고 이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니아에 출연하면서, 그녀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도 주요 플레이어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

캐시가 직면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계속해서 영 어벤져스의 멤버였고, 그녀는 심지어 팀의 리더 중 한 명이 되었다. 캐시의 아버지와 어벤져스와의 경험은 상황이 힘들 때도 팀을 이끌 수 있는 통찰력을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캐시의 영웅적인 여행은 그녀의 아버지가 부활하고 다시 살아나면서 또 다른 전환점을 맞이했다. 하지만, 그의 마음은 바뀌었고, 그는 악당 옐로재킷이 되었다. 캐시는 그녀의 아버지의 변화에 충격을 받았고 그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그의 새롭고 사악한 모습을 조화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궁극적으로, 캐시는 그녀의 아버지를 제정신으로 돌아오게 하는 것을 도울 수 있었고,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영웅으로 만들었다.

영웅으로서의 그녀의 시간 내내, 캐시는 영 어벤져스의 핵심 멤버로 남아 있었고, 그녀는 심지어 챔피언과 런어웨이즈와 같은 다른 십대 영웅들과 팀을 이루었다. 그녀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니아'에서 '신장'으로 데뷔하면서, 팬들은 캐시가 영웅이 되겠다는 꿈을 가진 어린 소녀에서 그녀만의 힘으로 본격적인 슈퍼히어로로 진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할 수 있다.

그녀의 시련 후에, 캐시는 슈퍼히어로의 삶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케이트 비숍이 이끄는 영 어벤져스의 새로운 화신에 합류하여 스팅어라는 코드네임을 갖게 되었다. 그녀는 또한 어벤져스와 엑스맨으로 구성된 팀인 어벤져스 유니티 스쿼드의 일원으로 잠시 활동하기도 했다.

영 어벤져스와 함께하는 동안 캐시는 동료 멤버인 미국 차베스와 친밀한 우정을 쌓았고, 두 사람은 키스까지 나누었다. 그러나, 그들의 로맨틱한 관계는 만화에서 더 이상 탐구되지 않았다.

캐시는 그녀의 어머니의 죽음과 슈퍼히어로로서 그녀가 일생 동안 경험했던 트라우마로 인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느끼며 치료를 받고 심지어 잠시 영 어벤져스를 그만두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캐시는 영웅의 삶에서 오래 떨어져 있을 수 없었습니다.

비극적으로, 캐시는 제2차 남북 전쟁의 사건들 동안 다시 한번 죽음을 맞이했다. 그녀는 캡틴 마블을 목표로 하고 있던 타노스의 일격에 목숨을 잃었다. 그녀의 죽음은 영 어벤져스와 그녀의 죽음을 애도한 더 큰 슈퍼히어로 공동체에 치명적인 타격이었다.

캐시의 캐릭터가 MCU에서 어떻게 계속해서 발전하는지 보는 것은 분명 흥미로울 것이다. 그녀의 핌 파티클에 대한 지식과 스팅어라는 새로운 정체성으로 인해, 그녀는 그녀 자신의 권리로 만만치 않은 영웅이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정복자 강이 실제로 관련되어 있다면, 그녀가 다가오는 다중 우주 스토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도 있다.

로맨스에 관해서는, 만화책 각색의 세계에서 항상 가능성이 있지만, 영화 제작자들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확실히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시는 앞으로 MCU에서 훨씬 더 중요한 팀이 될 것이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