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erlin Trials 95개를 모두 해결하여 인벤토리를 확장하세요.

Hogwarts Legacy 에서는 인벤토리를 빠르게 채울 수많은 장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Hogsmeade를 여러 번 방문하여 공간을 다시 채워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하이랜드 주변에서 멀린 시험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공평한 경고: 95개가 있습니다 .) 모든 멀린 시험의 위치를 ​​찾고 인벤토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횟수를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HOGWARTS LEGACY에서 멀린 시험을 잠금 해제하는 방법

메인 스토리 퀘스트 " Trials of Merlin "을 완료한 후 아욱이 있는 한 Highlands 주변에서 Merlin Trial을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호그스미드 .


MERLIN TRIALS가 HOGWARTS LEGACY에서 작동하는 방식

Hogwarts Legacy 지도를 볼 때 고지 주변에 흩어져 있는 여러 잎사귀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나뭇잎 아이콘은 해당 위치에 멀린 시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표시된 위치로 이동하여 바닥에서 돌 원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시험을 시작하려면 아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멀린 시험에는 9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유형에는 특정 주문을 완료해야 합니다 . 체험판 자체는 가까운 지역에 있을 것이므로 도전 과제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Revelio를 사용하고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된 항목을 찾으십시오.


MERLIN TRIAL 유형별 해결 방법

불타는 냄비 (유형 #1)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Confringo 또는 Incendio 로 3개의 화로에 불을 붙이고 그들이 땅에 가라앉기 전에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냄비는 불이 켜져 있는 시간을 나타내는 다양한 높이를 갖습니다. 지면에서 가장 먼 화분에서 시작하여 지면에 가장 가까운 화분으로 내려갑니다.

돌기둥 (#2)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Confringo 로 해당 지역의 모든 돌기둥을 파괴하십시오 . 이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숨겨진 기둥이 있으므로 Revelio를 사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기호 블록 (#3)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기호로 표시된 세 개의 기둥과 역시 기호로 덮여 있는 큐브가 위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큐브의 표시가 기둥의 표시와 일치하도록 Flipendo를 사용하여 큐브를 회전시켜야 합니다 . 이 시도를 쉽게 완료하려면 한쪽의 기호를 맞춘 다음(방향이 일치하지 않아도 됨) 기둥의 인접한 쪽으로 이동하고 방향이 일치할 때까지 Flipendo를 사용합니다.

대형 롤링 스톤 (#4)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이 시도에서는 큰 돌 공을 시작 위치에서 그릇 모양의 플랫폼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공은 일반적으로 Depulso를 캐스팅하여 아래 플랫폼으로 밀어 넣을 수 있는 더 높은 고도에서 시작됩니다 . 그러나 이러한 시련은 Wingardium Leviosa를 사용하고 단순히 공을 플랫폼으로 운반하기만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방 문스톤 기둥 (#5)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Lumos를 사용하여 내부에 월장석이 있는 돌기둥으로 나방을 유인합니다. 나방과 기둥은 찾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Revelio를 사용하여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된 항목을 검색하세요.

스톤 볼 더미 (#6)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Accio 또는 Wingardium Leviosa를 사용하여 세 개의 석공 더미를 인근 플랫폼으로 옮기십시오 . 이 시험을 쉽게 완료하려면 Revelio를 사용하여 항상 근처에 돌 공 더미가 있는 플랫폼을 찾으십시오.

부서진 조각상 (#7)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시험을 시작하면 근처에 있는 조각상 세 개가 부서져 땅에 떨어집니다. Reparo를 사용하여 세 조각상을 수리하고 시험을 완료하십시오.

스톤볼 표적 (#8)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Merlin Trial이 시작될 무렵 이 기둥 위에 있는 일련의 스톤 볼 목표물을 파괴하십시오. 피해를 입히는 모든 주문을 사용할 수 있지만 장거리 및 짧은 시전 애니메이션 때문에 기본 캐스트 또는 Confringo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부 대상은 찾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Revelio를 사용하여 찾으십시오.

스톤 점프 퍼즐 (#9)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이 평가판을 완료하려면 떨어지지 않고 플랫폼에서 플랫폼으로 점프하세요.


MERLIN 평가판 위치

하이랜드 주변에는 총 9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각각의 멀린 시험은 아래 주석이 달린 지도에서 위의 멀린 시험 유형 목록에 해당하는 번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사용하여 모든 멀린 시험의 위치를 ​​찾고 지정된 위치에서 어떤 시험을 보게 될지 확인하십시오.

노스 포드 습지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North Ford Bog 에는 4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는 돌기둥 시험(2), 하나는 사각형 기호 블록 시험(3), 하나는 돌 점프 퍼즐 시험(9), 하나는 큰 구르는 돌 시험(4)입니다.

금단의 숲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금단의 숲 에는 3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는 돌 점프 퍼즐 시험(9), 하나는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 하나는 불타는 냄비 도전(1)입니다.

호그스미드 계곡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호그스미드 계곡에는 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는 돌기둥 시험(2), 하나는 불타는 냄비 시험(1), 하나는 큰 구르는 돌 시험(4), 두 개의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입니다.

노스 호그와트 지역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북부 호그와트 지역에는 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의 사각형 기호 블록 시험(3), 하나의 불타는 냄비 시험(1), 하나의 깨진 조각상 시험(7), 하나의 월장석 기둥 시험(5) 및 하나의 돌 공 표적 재판 (8).

사우스 호그와트 지역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남부 호그와트 지역에는 1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의 돌 공 표적 시험(8), 하나의 돌 공 표적 시험(9), 하나의 불타는 냄비 시험(1), 3개의 큰 구르는 돌 시험(4), 4개의 나방 월장석 기둥 시련(5), 두 개의 돌기둥 시련(2), 두 개의 돌공 시련(8).

호그와트 계곡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호그와트 계곡에는 16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돌 공 시험 더미 2개(6), 돌 공 표적 시험 2개(8), 불타는 냄비 시험 2개(1),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 2개(5), 큰 구르는 돌 시험 3개 (4), 돌 점프 퍼즐 3개(9), 돌기둥 시도 1개(2), 조각상 시도 1개(7)

펠드크로프트 지역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Feldcroft 지역에는 16개의 멀린 트라이얼이 있습니다 : 돌기둥 트라이얼 4개(2), 사각 기호 블록 트라이얼 1개(3), 스톤 점프 퍼즐 2개(9), 스톤 볼 타겟 트라이얼 3개(8), 화덕 트라이얼 2개(1) ), 하나의 부서진 동상 시험(7), 하나의 큰 구르는 돌 시험(4), 하나의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

 

남해 습지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South Sea Bog에는 두 가지 Merlin Trials가 있습니다 . 하나는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과 하나는 Stone Ball Target Trial(8)입니다.

포이드시어 해안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Poidsear Coast에는 10개의 Merlin Trial이 있습니다 . 돌 점프 퍼즐 1개(9), 불타는 냄비 시험 1개(1),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 2개(5), 돌기둥 시험 1개(2), 사각형 기호 블록 시험 1개(3) , 돌 공 시험 더미 1개(6), 큰 구르는 돌 시험 2개(4), 깨진 조각상 시험 1개(7).

마룬윔 호수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마룬윔 호수 지역에는 4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 돌 점프 퍼즐(9) 1개, 큰 구르는 돌 시험(4) 1개, 사각형 기호 블록 시험(3) 1개입니다.

매너 케이프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Manor Cape에는 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하나는 불타는 냄비 시험(1), 하나는 정사각형 기호 블록 시험(3), 하나는 큰 구르는 돌 시험(4), 하나는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 하나는 돌기둥 시험(5)입니다. 2).

크래그크로프트셔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Cragcroftshire에는 5개의 멀린 시험이 있습니다 : 나방 월장석 기둥 시험(5), 돌기둥 시험(2) 1개, 불타는 냄비 시험(1) 1개, 돌 공 표적 시험(8) 1개, 돌 점프 퍼즐 시험(9) 1개 ).

클라그마 코스트

소스 이미지: Avalanche Software/Warner Bros. Games

Clagmar 해안에는 5개의 멀린 시련이 있습니다 : 월장석 나방 기둥 시련(5), 사각형 기호 블록 시련(3), 돌구슬 과녁 시련(8), 조각상 시련(7), 돌기둥 시련(7) 2).


멀린 트라이얼 보상

Merlin Trials를 완료하면 주기적으로 Field Guide의 Challenge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 탐색 탭 에서 인벤토리의 크기를 늘려 한 번에 더 많은 장비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업그레이드 목록과 업그레이드를 받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Merlin 평가판 수입니다.

  • 2개의 Merlin Trials를 해결하여 4개의 기어 스토리지 슬롯을 얻으십시오.
  • 6개의 추가 멀린 시험을 해결하여 4개의 기어 스토리지 슬롯을 얻으십시오.
  • 10개의 추가 멀린 시험을 해결하여 4개의 기어 스토리지 슬롯을 얻으십시오.
  • 14개의 추가 멀린 시험을 해결하여 4개의 기어 스토리지 슬롯을 얻으십시오.

Merlin Trials를 모두 완료했으므로 이제 Hogwarts Legacy 에서 Demiguise 조각상을 모두 찾 거나 빗자루를 모두 모으는 것과 같은 다른 챌린지를 완료하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