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부 비디오 게임 타이틀은 비디오 게임 매체를 초월합니다. 이러한 IP는 비디오 게임뿐만 아니라 소설, 만화책, TV 시리즈, 심지어 영화에서도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일부 IP는 일반적으로 다른 엔터테인먼트 매체에 잘 적용되지 않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레지던트 이블 이었습니다. 이 Capcom IP는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블록버스터 영화 시리즈가되었습니다.

누구나 Resident Evil에 익숙 합니다. IP는 원래 PlayStation에서 다시 시작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스릴 넘치는 작품 인 Resident Evil Village를 출시 할 준비를하고 있지만, 메인 라인 비디오 게임과 스핀 오프 외에이 프랜차이즈에는 여전히 많은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레지던트 이블 비디오 게임이 실사 시리즈에 적용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스튜디오에 큰 수익을 올렸고 몇 차례의 분할 끝에 그 영화 시리즈의 결론은 2016 년에 끝났습니다. 영화는 일부 상징적 인 비디오를 특징으로하는 독특한 스토리 라인을 만들어 비디오 게임 소스 자료에서 다소 과감하게 출발했습니다. 게임 캐릭터들과 몇몇 독특한 개인들조차도이 영화들로부터 형성된 팬 층이 여전히 존재했습니다. 실제로 가장 큰 팬 중 하나는 영화에 출연 한 Mill Jovovich입니다. 최근 Comicbook.com은 Resident Evil 이라는 주제가 떠오른 Milla와 대화 할 기회를 가졌 습니다.

“저는 게임의 열렬한 팬이었습니다. 그게 제가 영화에 출연하고 싶게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레지던트 이블 세계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대단한 현실입니다. 그리고 들어 봐, 나는 그 세상에서 내 경력의 절반을 보냈다. 나는 다시 그것의 일부가되고 싶다. 누구든 참여할 수있는 정말 재미있는 세상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illa는 자신이 비디오 게임의 팬이었을뿐만 아니라 여배우로서의 경력의 큰 부분을 표현했습니다. 프랜차이즈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은 결과 그녀는 프랜차이즈에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앨리스가 조만간 다시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 같기 때문에 이것은 그녀의 소원 일뿐입니다. 결국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에 더 가깝게 적응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실사 영화가 제작되고 있습니다.

현재 Milla는 또 다른 비디오 게임 각색 인 그녀의 최신 영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최근에 Monster Hunter 는이 영화가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 의 그녀의 일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성공적인지 시간 만 알려줄 수있는 막을 발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